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부터 제가 지금까지 읽어보았던 소설들을 하나하나 추천을 해볼까합니다. 

예전과 달리 판타지소설의 장르도 다양해졌습니다. 

그만큼 1세대 판타지소설들이 재미가 있고 인기가 생기다보니 여기까지 발전을 해온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첫번째 추천 글이기도 하니 오늘은 1세대 소설이면서 여전히 인기있는 소설을 적어볼까합니다.

판타지소설 추천 그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책은 '하얀 늑대들'입니다.


하얀 늑대들 1 - 캡틴 카셀 1부
국내도서
저자 : 윤현승
출판 : 파피루스 2003.10.17
상세보기


윤현승 작가님하면 하얀 늑대들이란 소설이 바로 나올만큼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설이라고 생각합니다.

벌써 10년이나 지난 소설이지만 '하얀 늑대들'은 아직도 추천 소설 목록에 당당하게 올라가 있는 소설이죠.




  • 드래곤을 부르기 위해서는 5명의 전사가 필요하다. 잠을 깨우는 무녀, 가장 빨리 나는 자, 가장 빨리 걷는 자, 털빛 하얀 늑대, 그리고 하늘 산맥에서 온 마법사. 인간이 가지고 있는 상식과 감각을 빼앗는 하늘 산맥의 숲에서 벌어지는 하얀 늑대들의 외로운 전투. 전설 속에 감춰져야 할 고대의 적들이 일어나고 있다.

-1권 책 소개에 있는 글입니다.-


충분히 소개글을 본 것만으로도 꽤 자극받지 않습니까? 

저 또한 예전에 읽어본 책들을 머리속에서 꺼내어 추천글을 쓰기에는 장황스럽기도 하고 내가 이걸 진짜 재밌게 읽었나하는 느낌도 들고 하고요.

그래서 '하얀 늑대들'을 최근에 완독하였는데 역시나 아직까지 독자들이 추천을 하고 재미있어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읽기 시작하니까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읽고 있는 저를 보게 되었네요. 그러다보니 이렇게 빨리 읽고 여러분께 바로 소개해드리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서 기쁩니다.



윤현승 작가님의 하얀 늑대들은 장편소설로 총 12권까지 출간되었습니다.

장편인만큼 이렇게 재밌는데 금방 다 읽어버리면 어떡하지?같은 고민은 하지 않으시고 읽으셔도 될꺼라고 생각해요.

만약에 처음 읽으시는거지만 저처럼 너무 재미있다보니 순식간에 소설을 끝까지 읽어버려서 아쉬우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 래 서



하나 기쁜 정보도 올려드릴까 합니다.

'하얀 늑대들'은 개정판으로 작가님께서 출간하셨답니다.



-개정판-




그리고 '하얀 늑대들'의 외전으로 네이버 N스토어에서 웹소설을 만나보실수 있으십니다.


http://nstore.naver.com/novel/detail.nhn?productNo=1673182




소설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의 소설이라고 봅니다. 
꼭 읽어보시라는 말씀을 드리며 이것으로 판타지소설 추천 첫번째 '하얀 늑대들'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